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 아리랑ㅡ송가인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1:46

    >


    올해 TV조선이 주최한 '미스트 로트'에서 혜성과 함께 그와잉타한 영화인(하나 986-...TV에서 그의 음악"한 많은 대동강"을 Sound 들었을 때...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요즘 전통적인 창법에 서양식 창법을 적당히 섞은 음악만 들어와서 한국의 전통가요를 그려놓고 복식호흡이 깊은 sound를 내는 국악식 송가인 특유의 가창력이 듣는 이의 오감을 흔든다고 생각했어요.우리 민족의 한을 잘 표현했습니다.특히 송가인의 힘찬 sound가 멋져요


    >


    송가인이 최근 발표한 신곡 어머니 아리랑이다.들어보니 가사가 훌륭해요.어머니의 무한한 새끼 밥과 과자가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감정이 어우러진 노래 얘기다.국악과 전통 가요의 특징을 지닌 배우기 쉽고 듣기 쉽게 멜로디도 1개의 노래이다.빅히트를 원합니다.


    >


    --엄마 아리랑(송가인뮤직, 윤명석 작사곡)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아들아 잘되라 밤 moning에서 기도한다 엄마 아리랑을 사랑하는 나의 아들을 만나고 싶다 우리 아이가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구과인 아리랑 사랑의 소리 애음모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쓰리쓰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마 무병장수 정성껏 염원하고 엄마 아리랑을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보고 싶다.울고 있는 어무이 서산 끝 해가 지고 달이 뜨는 구과의 아리랑 사랑 소리 엄마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사랑 소리 사랑 소리 엄마 앵무새 아라리요 내 엄마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소리 애꾸러기 애헬라지 애헬라지 MBC TV 송가인 콘서트 방송 화면 캡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