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폴 프롬 그레이스> 스포없소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41

    ​ ​ 광고를 많이 치고 소훙미 있던 폴 프롬 그레이스를 본 ​ 2태 테러 중에 영화에 넷플릭스 제작 ​


    >


    ​ 26세의 변호사의 주인 공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그레이스를 돕는 내용 ​ 변호사는 별 볼 하나 없고 능력도 별로 없고 열정도 별로 없다 이번 사건으로 바뀌​ 개인적으로 변호사의 남편인 경찰 가이가 매우 달콤하지 다행 ​ ​


    >


    난 예고편 안보고 바로 보러갔는데 내가 반전이라고 소견한 부분이 예고편에 다 본인 왔어... 남자에게 후의를 받는 얘기가 예고편에 덕하니 본인 온다 근데 반전은 따로 있다는 거


    ​ ​ 출연진이 99.5다.세인트는 흑인이 되고 여주인공이 잘 성장하고 제가 보내점 매끄러운 스토리 적당한 긴장감 다 좋았어 정말 그래서 이 영화는 파랑 불인데 섹스 장면이 1회 있고 화창하가 날기도 1회 너무하다 말고는 별 문제가 안 된다 소음 피가 나는 장면에서 얼마 이후 사람인 중국이 개운할 좀 그래!더 치다!더 치다!응원하고 있었다.폴 프롬 그레이스 재밌으니까 볼 생각을 하다 보니까 곧 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