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원석 "죄민수 시절 인기 그립지 않아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1:55

    >


    한때 개그계를 휩쓸며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07년 MBC TV'개그'코너'치에국의 별을 쏘았다'에서 영화 배우 최민수(57)를 패러디한 '쥬에 민수'로 일약 스타가 됐다. 허세를 부리며 "슈책기" "아무런 이유도 없다" "피스" 등을 외치자 남녀노소 크게 웃었습니다. 폭탄머리와 빨간 바지에 매달린 은목걸이가 트레이드마크에 매우 높다. 12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갸그망쵸우오은속(42)보다 쥬에 민수로 기억하는 이들이 많은 이유다.초반에 방송할 때는 주목받지 못했다. 2,3개월 지나서 죄의 민수 캐릭터가 알려졌지만 대중에게 낯익은 얼굴이면 파급 효과는 크지 않았을 것이다. 요즘은 죄민수의 모습이 익숙하다고 하는데 그때는 이런 사람이 있느냐며 놀랐다. 내가 KBS에서 아내 소음 옥동자 정종철을 본 느낌과 비슷하지 않은가. 마치 게임, 만화 캐릭터가 튀어 과잉인 느낌이 들었다. 그 당시 연예 물로 나에게 가면 MC와 패널들이 내 얼굴에 10분 이상 말할 정도였다. 하하. 최신 유행이 그립지 않다. 과거에 갇혀 사는 사람이 가장 어리석기 때문이다. 좌우명이 '인생을 유지하자'고 했고, 그렇지 않으면 '과거를 그리워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2000년 SBS개그맨 시험을 봤는데 떨어졌다며"그 당시 달린 친구는 크게 이름을 알리지 않았어요. 저는 3년 그 다소움 SBS개그맨의 통과 후 MBC에 걸쳐서 활약하고 2007년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쥬에 민수'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그런데 그 친구는 계속 2000년도에 머물고 있었어"이라며 아쉬워했습니다.물론 "예전 모습이 더 멋있다"며 "왜 이렇게 살을 빼느냐"고 묻는 사람도 많다. 과거에는 살고 싶은 대로 했다.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자고 싶으면 자고 몸이 말대로 산 "," 달라진 모습을 보인 탓에 1불로 살을 뺀 것은 아니다. 바른 생활을 했더니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다고 귀띔했다.초원 석현준은 지난해 6월 91술을 끊기로 마음 먹었다. 본래 독실한 불교인이었지만 기독교로 개종한 그 다소움, 매 1새벽 기도를 다니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초원 석의 바보 1기'로 매일 생각한 느낌을 쓰면서 자신을 돌아본다. "'10001만 술을 마시지 않으면'겠다고 결심했습니다","이전은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아침까지 잠을 자곤 했지만 이제 새벽 5시 1어학과에 다니는 교회를 가야 하니까 오후 10~11시에 잘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과거 최신 유행에 취해 여러 차례 비난받았기 때문이다. 변명의 여지가 없다. 예전에 내가 가진 것을 감사하지 않고 생긴 1"이라며"요즘은 모든 것에 감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초원 석현준은 트로트 가수로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 2007년 쥬에 민수에 최신 유헹룰 모아 우연히 트로트 앨범'고독한 남자'를 발표했습니다. 2년 그 다소움잉 2009년에 떨리는 노래 강사가 부르며 소문이 나오고, 2010년부터 다시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지난해 1.5집'요오드야 '올해 8월 2집'또 다른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2집 타이틀 곡'이 된 그렇게'은 초원 석이 작사 반복적이고 간단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트로트가수로 활동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다. 히트곡이 없으면 신인 가수니까. 예전에 이경규 선배님과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방송했는데 방송을 오래 하고 싶으면 노래를 불러 달라고 조언했다. 그 당시 내가 연예인으로서의 자질이 부족하고 다른 1를 하다고 생각하고 탐탁지 않게 받아들였다. 최근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이경규 선배가 말한 의미를 알았다. 죄민수만큼은 아니지만 코미디언으로 활동할 때보다 훨씬 반응이 좋다. 전에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을 하는 개그맨을 게거라고 불렀지 않은가. 확실히 시너지 효과가 너무 큰 것 같아.조원석은 개그맨의 활동 영역을 유출 코미디 프로그램에만 한정하는 것을 안타까워했다. 거슬러 올라가면 구본서 선생님이 대한민국 코미디 영화를 다 하던 때가 있었다. 극장쇼에서 노래와 춤을 추는 코미디언도 많았다. 송해 선생님도 가수로서 출발했습니다","20년 전 쯤부터 '개그 콘서트'등이 생기그와잉하고 마치 관객 앞에서 콩트만 하기가 개그맨 및 소견에 있었다. 코미디언의 활동 영역이 정말 넓으니 다시 제자리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코미디 유출의 최신 유행은 예전만 못한 게 사실이다. '개그 콘서트'가 땅을 주고 세곳 중 유 1 하게 명맥을 유지하고 있지만 몇년 동안 시청률 5~6Percent대로 침체기가 계속됐다. 한편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10~20분 정도의 짧은 콘텐츠가 각광 받고 있다.어떤 식으로든 코미디는 존재해 왔다. 요즘 코미디 프로그램이 대중의 사랑을 덜 받고 있지만 위기는 기회라고 소견할 것이다. ' 온 예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개그 그룹으로 SBS TV'웃찾사'출신의 몇몇 후배들은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테유보가 됐다. 개그콘서트 웃찾사에서 재미있는 건 개그맨이 아니다.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지 않은가. 코미디언의 최신 유행이 하락한다지만 요즘이 전성기다.조원석은 재미있는 사람으로 기억하길 바란다. 코미디언의 수명은 짧지만 대중의 입맛에 맞게 빠르게 화천하는 것이 연예인의 숙명이라고 지적했다."하루의 버릇이 없으면 내가 알고 2일 하지 않으면 돌며 3일 날 하지 않으면 관객이 나타났다"이라고 말했다. 개그의 무대를 준비할 때도 매 1웃소ー의 소리를 주기 때문에 연구했지만, 노래도 착실히 내야 한다. 이미 대중에게 웃소의 소리를 줘서 충분히 가치 있는 1를 했습니다 및 소견하는 것이다. 이제는 노래로 관객을 즐겁게 하고 싶다. 예전에는 불만 불만 불만 불만 투성이였는데 내년쯤 그녀와 결혼해 가족도 잘 꾸리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겠다. 즐거움을 주는 비결의 차이는 있겠지만 보면 느낌이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